티스토리 뷰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의 자동 광고 중에서 "전면 광고"의 게재 빈도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즉, 광고가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빈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수입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전면광고

 

 

✅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나가거나 페이지로 다시 돌아올 때 표시됩니다. 

✅ 기본 빈도는 10분으로 설정됩니다. 사용자에게 표시하려는 전면 광고의 수익에 따라 1분에서 1시간까지 원하는 게재 빈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전면광고의 빈도를 정할 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 분들에게 수익증가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전면광고 게재 빈도 설정하는 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해서 왼쪽 메뉴 중 '광고'에 들어갑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있는 내 사이트가 보이고 우측에 연필모양이 있습니다.

이 연필모양이 광고 설정하는 곳입니다. 클릭해주세요. 

 

 

2. 자동광고 설정 창이 뜹니다. 그 중 '오버레이 형식'을 클릭해주세요. 

 

3. 오버레이 형식 중에 '모바일 전면광고'를 클릭합니다. 

 

4. 전면 광고 게재 빈도를 클릭하면 노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분에서 1시간 사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1분으로 설정했습니다.) 

 

5. 설정을 한 후 상단 뒤로가기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고 '사이트에 적용'을 클릭해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전면광고 게재빈도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1분마다 전면광고가 뜨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전면광고입니다.

전면광고가 1분마다 활성화되니 분명히 수익증가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모두 애드센스 수익 증가 하시고, 달러 수입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